김탱의 지식창고

어린이 동요 무료듣기 앱 이용방법(아기 동요)

어린이 동요 무료듣기

아기동요 무료듣기 앱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유용한 정보를 전해드리는 탱입니다. 이 시간에는 특별히 어린이 동요무료듣기 앱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아이들에게 항상 똑같은 동요가 아닌, 새로운 동요를 들려주고 싶지만 일일히 검색하고 찾는것이 어려우시지 않았나요?이 곳에서 소개해 드릴 어린이 동요 무료듣기 앱을 이용하시면 너무나도 간단하게 다양한 종류의 어린이 동요를 무료로 들려주실 수 있으니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어린이 동요 무료듣기 앱

어린이 동요를 들을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가 방법이 존재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방식은 어떤 음악을 들려주어야할지 고민하고 검색을 통해서 들려주어야 하기 때문에 생각보다는 과정이 번거로운데요.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유튜브 키즈라는 앱을 이용하시면 처음에 간단한 인증만 하고나면 그뒤로는 앱을 실행시켜서 바로바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를 들려줄 수 있습니다. 그럼 유튜브 키즈 앱 사용 방법을 아래에서 차례대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키즈 사용 방법.

우선 유트브 키즈를 검색 후 실행해 줍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앱을 최초로 실행하셨을 경우 아래와 같이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저는 보호자입니다를 선택해 주었습니다.

 

 

아래와깉아 자녀에게 자유롭고 재미있는 유튜브 키즈 세상을 선물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중요한 자녀보호 기능을 설정하라는 안내 메세지가 노출되는데 자세히 확인해 보시고 오른쪽 화살표를 선택해 줍니다.

 

 

우선 보호자의 연령을 입력해 줍니다. 출생년도만 입력해 주시면됩니다.

 

 

입력을 완료하고 나면 아래와같이 한번더 확인하는 팝업이 노출되는데 확인을 선택해 줍니다.

 

 

그럼 아래와같이 유튜브 키즈의 간단한 설명을 동영상 또는 텍스트로 볼 수있는 화면이 노출되는데 확인해 주신 뒤 다음으로 넘어가 줍니다.

 

 

이제는 본인이 가지고 계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도록 합니다. 여기서 본인의 계정을 사용하셔야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셨다면 보호자 동의영역을 모두 스크롤해서 확인해 주시면 더보기 버튼이 완료로 변경되는데. 완료 버튼을 선택해 줍니다.

 

 

이제 우리자녀의 프로필을 만들어 주도록 합니다. 자녀의 이름, 나이, 출생 월을 선택해 주고 오른쪽 화살표를 선택해 줍니다.

 

 

그럼 우리아이에게 맞는 콘텐츠를 설정할 수 있는 영역이 노출되는데요, 유아 및 미취학 아동 / 저학년 아동 / 고학년 아동 중에 우리 자녀에게 맞는 콘텐츠를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선택하신 항목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노출되는데요, 여기서 선택을 선택해 줍니다.

 

 

정상적으로 프로필생성이 완료되며 아래와 같은 화면이 노출되는데요. 여기서 해당 프로필을 클릭해 주시거나 오른쪽 화살표를 선택해 줍니다.

 

 

간단한 안내 사항 확인해주시고..

 

 

생성 완료된 프로필을 선택해 주시면 드디어 우리가 원하던 어린이 무료 동화듣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이 과정은 최초 한번만 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시청할 수 있는 굉장히 많은 내역들이 노출됩니다. 처음에는 프로그램별 리스트가 노출됩니다.

 

 

음악을 선택하시면 장르별 동요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새 아이들에게 너무 인기가 많은 핑크퐁 뽀로로 등등 많은 캐릭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 학습에 필요한 플레이 리스트도 제공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탐색 리스트 입니다

 

 

우측 상단 검색 버튼을 이용하시면 원하시는 컨텐츠를 바로 검색해서 재생하실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린이 무료동화 듣기 어플 이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습니다. 육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음에도 우리 삶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