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탱의 지식창고

배민 주소 변경 방법 (배달의 민족)

배민 주소 변경 방법

배달의민족 주소 변경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자주 애용하는 어플인 배민 주소 변경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인 집에 놀러가거나 집이 아닌 다른 장소에서 배달의 민족으로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서는 주소를 변경 후 주문을 해야 하는데 해당 방법이 굉장히 간단함에도 불구하고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이 곳에서 간단하게 배민 주소 변경을 해보실 수 있으니, 아래 방법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배달의 민족 주소 변경 절차

 

배달의 민족의 주소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배달의 민족이 설치되어 계실테니, 배달의 민족을 실행해 주도록 합니다.

 

배민이 실행 되셨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노출되는데요. 여기서 가장 상단 중앙을 확인해보시면 우선 본인이 가장 최근에 주문했던 주소로 설정 되어 있는데, 해당 영역을 선택해주도록 합니다.

 

그럼 지번, 도로명, 건물명 등을 통해 새로운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페이지가 노출됩니다. 여기서 내가 만약에 새로 주문받을 장소에 있다면 현 위치로 주소 설정을 눌러 주시면 편하게 주소를 설정 해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위치에 없는 상태라면 정상적인 방법으로 주소를 입력 후 우측 돋보기 버튼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저는 주소를 간단하게 입력하였기 때문에 굉장히 많은 목록이 노출되었지만, 자세히 입력 할수록 적은 주소가 노출되어지는데요. 여기서 본인이 변경하고 싶은 주소에 해당하는 주소를 선택해 줍니다.

 

그럼 선택한 주소에 해당하는 지도가 노출되는데 본인이 배달 받고 싶은 주소와 동일한지 확인하신 뒤 상세 주소를 입력 후 완료 버튼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내가 변경한 주소가 메인화면에 노출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배민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민 주소 삭제 방법

 

배민 주소를 변경만 하고 다시 원래 주소로 변경하지 않으면 자칫 나중에 까먹고 다른 주소로 배달을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 주문한 주소는 삭제하거나 원래 주소로 변경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우선 배민 메인화면에서 다시 주소 영역을 선택해 줍니다.

 

그럼 하단 최근 주소를 보시면 배민 주소 변경을 위해 새로 입력했던 주소가 노출되는데요. 해당 주소 우측에 X버튼을 선택해 주시면 간단하게 해당 주소가 삭제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남은 최근 주소 중 본인의 집이나 가장 많이 시켜먹는 주소를 선택해 주시면 다시 원래의 주소로 설정이 되게 됩니다.

 

이렇게 배민 주소 변경 방법부터 삭제, 원래의 주소로 다시 설정하는 방법까지 모두 다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간편하게 배달의 민족 주소를 설정해 보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