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탱의 지식창고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PC 주문접수 방법)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PC 주문접수 방법

안녕하세요.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전해드리는 탱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PC주문접수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그병 떄문에 배달업이 그 어느때보다도 활성화 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배달앱이라고 하면 요기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요기요 PC주문접수 방법을 이용해 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PC 주문 접수 방법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가 별도로 있다는점을 아시나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에서는 PC주문접수를 할 수 있는 방법과 메뉴얼까지 상세하게 소개해 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PC주문접수용 프로그램까지 설치해보실 수 있는데요. 아래에 PC주문접수용 프로그램 설치 방법과 주문접수 확인절차까지 모두 정리해놨으니 이곳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PC주문접수 절차 확인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입니다. 포탈에서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로 검색하면 간단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접속해 주시면 아래와같은 상단 메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중 가장 우측에 있는 입점 안내를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그럼 아래와같은 페이지가 노출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저희는 좌측 메뉴 중 주문전달방식 안내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PC주문접수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는 영역이 노출되는데요. PC주문접수 외에도 단말기 주문전달 / 사장님 앱 주문전달 / 문자 메세지 주문전달 등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조금만 더 하단으로 내려보면 자세한 PC주문접수 이용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화면에서 노출되는 PC주문접수 다운로드 버튼을 이용하시면 설치 프로그램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방법이 필요하시다면 메뉴얼 다운로드를 이용해주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해당 메뉴얼을 확인해 보시면 PC주문접수 프로그램을 사용하기위한 권장사항을 먼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더욱 자세한 PC주문접수 이용방법도 있는데요. 우선 계정 발급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뒤로 프로그램 상세 설치 방법을 소개해 주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언어설정 > PC주문접수 프로그램 로그인 등의 과정을 거칩니다.

 

그 뒤 셋팅법 부터 더욱 상세한 이용방법등은 메뉴얼에서 모두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한번 상세하게 메뉴얼을 읽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지금까지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를 이용한 PC접수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이만 글을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